반응형

환상적인 이 음악 선비♬ I think I love U so

나뭇잎 하나하나가 불어오는 바람에 떨어지죠.
전 떨어진 나뭇잎들을 주어서 담고
오늘날의 나 자신에게 건내주는 선물로 정했어요~
들려오고있는 리듬처럼 말입니다.
언젠가 한번 떨어져버릴지 알 수 없는 음율.
선비 I think I love U so
그래도 난 언제나 듣죠.



아름다운 단풍들을 기다리면서,
흙의 멋진 거름같은것이 되기를 기다리면서 말이죠.
그런 마음으로 하모니를 들어보도록해요.
좋은 멜로디 다 함께 들어요.
힘든 시간! 잠깐 즐겨봐요. 선비 I think I love U so
감상해봅시다!,



사람과 사람끼리 이야기를 계속 하지 않아도
서로서로 안부를 계속 들어볼 수 있죠.
그러하지 않아요?
싸이월드만 들어가면 요 사람 이런 시간에 정신차렸구나
이 시간에는 어떠한 일들을 하면서 있군
뭘 먹고있는건가? 하는 작은 일상…
언제나 바라볼 수 있어요.


그리고… 정말 친한 사람과는 카톡을 주고받으며
매일매일 오늘 이야기를 항상 묻고
똑같은 잡담을 하고 지낸답니다.
그래서~ 정말 안부를 물어보지 않아도…
뭘 하면서 보내는지 전부다 알고있으니까
이야기가 계속 줄어드는 것 같네요.


당연히 만난다면은 그렇지도 않아요.
그러한 사랑하는 분들에게
나는 넘 환상적인 선율을 추천을합니다.
내가 계속 추천한 뮤직은 전부 좋은 것 같다며
계속해서 들어주는 사람들도 정말 많아서
진짜로 느낌이 좋죠~ 하하.


그렇게… 나는 지금 이 순간도 선율을 추천을하고
나도 그런 하모니에 빠져 살고 있죠.
진짜정말 괜찮지 않나용?
매일~ 좋아지는 것 같아서
나도 모르게 무의식적이게 기분이 업~
그래서! 나는 지금 하루도 선율을 들어본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