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렸을 때 멀리 놀러갔던 길 생각납니다

 

 

 

 

스스로를 위로하는 글. 스스로를 깨우쳐주는 글.
스스로를 기쁘게 만드는 글...
글을 보거나 제가 직접 쓰고 있다면 깨달을 수 있습니다.
나만의 의식의 흐름을 말이에요.



그렇지만 결국 미소지으면 된답니다.
여러분 밝게 웃어보십시오. 그리고 적으면 됩니다.
일상을 적어본다는건 언제나 이런 느낌 이죠.
내가 인생의 선배가 될 수도 있답니다. 길라잡이가 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일기를 쓰고 있는건 진짜 좋아요.




제가 어렸을 때 놀러 갔다온 날이 생각납니다
어렸을 때 학교에서~ 간 소풍….
그 소풍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추억 하나는 바로^^ 보…물찾기.
아. 정말 재밌게 했어요.
1등상은 타본 적이~ 없지만!
2등, 삼등~ 정도는 타봤죠.



얼마나 열심히 했으면!!
그때 1등 상은 기억이~~ 나지 않지만!
아마 문화상품권 정도~~
아아…! 삼등~ 상품 중에는… 연필세트 같은 게 있는데
어렸을 때 그런 거 가지고 있으면~~
엄청나게 뿌듯…해서 진짜 열심히!
찾아가 지고… 받은 기억이…! 나요.



아련한 추억이죠. 그때 연필
안쓰고 쭉 두고 있었죠.
촌스러운 디자인… 알록~달록~ 색.
하하. 오래되서… 색이
살짝 바랬지만은 그래도…! 아직은~!
알록달록하더라고요. 정말 신기합니다.



그걸 보며 갑자기! 났네요.
뒤에 보니까 3등이라고… 적혀져 있어요.
엄청나게 뿌듯~해서 엄마…에게 자랑했었는데
그리고 연필 걱정 없겠다…! 했는데
까먹고 안 쓰고 있었나 봅니다.
한번 사용해볼까요? 이 연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