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속터져서 컴을 바꿉니다

 

마음을 예쁘게 쓰세요. 마음을 곱게 쓰신다면
풀리지 않을 일들도 진짜 잘 풀리게 된답니다.
마음을 예쁘게 쓰세요.
그러면 기분도 굿 마음도 굿!
맑은 마음을 가지게 되죠.



저는 마음을 평안하게 하기 위해 늘 포스팅을 쓰게됩니다.
소소한 일상사부터 참신한 글까지...
그렇게 마음이 상쾌해짐을 느끼니 좋죠.
여러분도 한번 해보십시오.
그럼 나의 이야기를 들어주세요.



컴 바꾸겠어!! 속터져! 제기이이일!
내 컴퓨터 정말 짜증납니다
새로운걸 사고 싶어도 가격부담 때문에 못사겠고
쭉 쓰고있으니 답답하고
지금 당장 현금도 없으니 나름대로 쓰고있지만
때려버리고 싶을 정도로 너무 구리답니다
정말 성질나는지
저장해놔도 전부 날아가버리고
백업을 해도 파일은 열지도 못하고
짜증나는 노트북을 부숴버리고 싶다니까요…



오늘 저녁에 저장해놓은 작업물도 말끔하게 날렸네요
마음을 굳게 먹고 고쳐서 구동 해보던가 해야겠습니다
스트레스 받으며 하느리
차라리 돈을 쓰고 장만하겠어요
이런 뜻에서 노트북은 매우 좋지 않아요
가지고 다니기만 좋은거지….
결국 들고다니기 편하다는거 하나 때문에 이용합니다
기회가되면 나쁘지 않은 노트북으로 교체해서
작업 안 날릴거에요 ^-^
월급날부터 아끼고 모으면 내년전에는 구매가 가능하겠죠
내년 가기 전 까지만 짜증나더라도 써보렵니다.
화나지만 애정을 가지고 이용해야겠어요.
그래도 스스로 노트북 때문에 또 화를 낼게 뻔합니다.



지금은 아무 이상 없이 켜지고 있답니다.
작업물들은 다 날렸지만요.
확실한건 휴대용 컴퓨터는 귀찮아요
수명도 너무 짧구요
아자아자! 지금도 열심히 노트북과 싸움중이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