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진짜 힘들지만상쾌하게 일하기!

 

배가 넘 고픈데 일어나긴 진짜로 귀찮고
일어나기엔… 내.. 근성과 힘이
아~ 아직은 부족한편입니다.
흐흐~~ 일어난 다음 얼른… 밥도 먹은 다음
모두 다 씻고 모두다 해야 하는데^^
누가 저 좀 일으켜주세요.
자고 만싶은 그런 느낌입니다.
아무런 생각도 없네요.
그래도 얼른 일어나서
활동적인 사람으로 변하겠습니다.



아~ 진짜로 힘들어도~ 상쾌하게 일하기!
으음, 오늘 정말 새로운 일을 했습니다.
해보지 않았던… 거라~~ 조금
콩닥콩닥거리기도 하죠. 오오!
그리고… 열…심히 일을 하러 갔답니다.
근데근데 엄청나게 힘…든 일이었습니다.



그…래서 지원자가 없었나봐요.
으음, 근데 난 돈이 궁한 사람…이라
~ 해보기로 마음을 굳게 먹었습니다.
역시!! 제 몸이 너무 힘들군요.
너무 힘들어서 앉고싶어 쓰러져 죽는 줄 알았습니다.



물건을… 계속 옮기고 뭐 이런저런
잡 심부름.. 정말 힘들었어요.
이게 바로… 돈을 벌기 위한~!
내 노력~? 그냐앙 너무 힘이들었어요.
아르바이트가 끝이나고 따듯한 집으로 돌아가는 길이죠…
그 길을 걷…는데 엄청나게
울 것 같았어요. 으음, 그래도 진짜 힘낼 수 있죠…



나는 아직… 할 수 있으니까요^^
다…음날 아침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엄~청난 근육통에 시달려서
약을 먹었땁니다. 그래도 기분은
정말정말 상쾌~~ ^ㅁ^



그래도! 너무 힘들어서 일하는데 엄청
방해가 되었답니다! 그래도.. 몸을 써서…
진짜진짜 힘들긴해도 잠은 잘~~ 오더라고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