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우리 모두 같이 손톱을 관리를 해봐요.

힘든 사고가 있을 때에
식물에게라도 얘기하고 싶을 때에
아~ 어떻게 푸시나용?
난 피해가 절대 가지 않게…
정말 조용~하게 해결하려고 하죠.



그래서 선택한 것이 글을 써보는 것
힘이들었던 사건을 차분히 끄적이면
약간 괜찮아져요. ^^
그렇게… 오늘을 보낸답니다.
힘든 일은 제 글 속에 묻어둡니다.



우리 모두 같이 손톱을 관리를 해봐요.
재밌는 일에 빠져있습니다
네일을 기르지 않고 있다가
요즘들어서야 기르고 메니큐어를 바르면서 지냈습니다
정말로 흥미가 나더라구요
그 조그만한 손톱에 예쁜걸 내는게요
뭐, 돈내고 받지 않아도
다른 블로그에서 컨셉에 맞는 방법이 있어서
간단하게 따라 할 수 있더군요



ㅎㅎ 딱 봐도 종류가 그리 존재하진 않지만
얼른 구매해서 이것저것 해보고싶답니다
날도 따듯하니까 파스텔톤도 괜찮네요
아니면 핫핑크색도 괜찮으려나요?
네일 자체가 이쁜 편이 아니라 고민되네요
근데 오래 가지 않던데
에휴 ㅋㅋㅋㅋ
싸구려 사지 말고
조금이라도 좋은걸 사서
길게 갈 수 있도록 해야겠답니다
최근에는 특이한 색도 있더라구요?
종류별로 빠르게 발라보고 싶은 기분 뿐입니다
기대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