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러가지로 유용한 휴대폰 배터리 오래 사용하는 방법

오늘 오래간만에 족발을 먹었네요. 그동안 먹고 싶어도
다이어트 때문에 먹지 못했었지요.
오랜만에 먹었더니 정말로 맛있더군요.
음식을 맛깔나게 먹으면 체중관리가 우려되고
다이어트를 단념하자니 불어나는 뱃살을 주체 못하겠고.
음식과 다이어트와의 밸런스야말로 내가 요즈음 치러내는 전쟁 아닌… 전쟁입니다.
혹시 비법이 있으신가요? 아시는 분 정보주셔요.


최근 누구나 스마트폰을 쓰는 시대가 되었지요.
저역시도 피쳐폰을 쓰다가 뒤늦게 스마트폰을 사용하게 된 지, 3년쯤 되었네요.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느낀 점은 2g폰과 비교하면 역시 기능이 다양하다는 점입니다.
하지만은 그만~큼 스마트폰이 하는 일이 엄청 많기때문에 배터리가 빨리빨리 소모되는 거 같습니다아~
거진 전화나 메시지 만 이용하던 피쳐폰과 다르게, 스마트폰은 온갖 기능이 다 있으니까 말이죠.
그만~큼 스마트폰을 많이 쓰다 보니까 밧데리가 금세 닳고, 또한 그만~큼 밧데리의 수명이 금방 줄게 되죠.


전보다 배터리 충전을 자주 하게 되었어요.
난 스마트폰을 쓰는 날이 많아서인지 하루에 몇 번씩 밧데리를 갈아주어야 해요ㅠㅠ
저렴한값도 아닌… 스마트폰을 배터리 수명이 줄었단 이유로 새로 살 수도 없는 노릇입니다.
이웃님들도 스마트폰 밧데리의 수명을 늘리는 방법이 없을까 싶네요.
그래서! 여기 스마트폰 배터리에 관련한 정보 몇 개를 준비했어요~
엄청빨리 사라져버리는 스마트폰 배터리 때문~에 스트레스받고 계신 사람들에게 큰도움이 되면은 좋겠어요!!
밧데리는 일단 온도에 굉장히 민감합니다.
무더위와 같~은 높고 높은 온도에서는 당연하고요.


추위나 혹한도 똑같이 배터리에 위험요소가 되죠.
높~은 온도에도 낮은 온도에도 노출되지 않게 주의해 주셔야 하거든요.
그리~고 남은 배터리는 충전해서 가지고 있는 게 좋네요.
즉, 사용한 배터리를 방전된 채로 장시간 방치해서는 안된다는 것이지요.


그리~고 한 달에 한 번 정도쯤은 1 완충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아~
스마트폰 밧데리는 자주자주 충전해 주어야 좋아요.
밧데리를 충전할 때도 왠만하면 0%까지, 완전하게 다 쓴 상태에서 충전하는 것이 좀 더 하네요.
스마트폰 밧데리 품질 보증기간은 6개월 정도라고 하죠.
그 이상이 되었다면 교체해서 새 밧데리를 사용하는 것도 좋겠네요.


참, 스마트폰 배터리를 호일에 싸서 냉동실에 보관하면 성능이 살아난다는 말 들어보셨나요?
하지만은 요것은 근거가 없는 헛소문이라고 하네요^^
되려 밧데리는 물과 온도에 예민하므로 쉽게 고장이 날 수도 있다네요.
헛소문에 넘어가서 낭패를 보는 일이 없길 바래봅니다! 도움이 되시길 바래본답니다!
글 쓰~는 일은 정말로 재밌어요.
그렇다해도 힘들때가 많았었는데 여러분들 덕분에 산답니다.
여러분 그러면은 글을 매듭짓습니다. 안녕히~

+ Recent posts